AIG손해보험은 고객이 직접 선택한 암 질환 5가지에 대해 집중 보장을 제공하는 (무) AIG 참 똑똑한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.
이 상품은 복잡한 암보험 상품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, 고객이 가장 원하는 진단비 보장 중심으로 집중설계 됐으며, 일반암 진단비 최대 5천만원과 유사암 진단비 최대 5백만원 보장을 주 계약으로 가지고 있습니다.

(무) AIG 참 똑똑한 암보험은 나만의 5대암 진단비라는 특약을 통해 8가지 암 질환 중 가입자가 원하는 5가지 암 질환을 선택하도록 하여 고객별로 맞춤화된 보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.
고객이 선택한 5대 암에 대해서는 최초 1회에 한해 최대 5천만원의 진단비를 제공하고 선택한 5대 암 중 하나로 진단이 확정되면 주계약의 일반암 진단비와 합산하여 최대 1억원의 진단비 보장을 받을 수 있어 고액의 치료비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간접 치료 비용 부담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.

또한 고객의 관점에서 보장 내용부터 구성까지 설계되어 복잡한 구정의 보험 상품을 접해온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이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핵심만 직접 골라 설계함으로 보다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게 만들었으니 알아 두길 바랍니다.